신한은행, 인스타그램 AR필터 활용한 'More&몰리♡' 캠페인 시행

한시은 기자

2022-07-18 11:43:25

신한은행, 인스타그램 AR필터 활용한 'More&몰리♡' 캠페인 시행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인스타그램 증강현실(AR) 필터를 활용한 ‘More&몰리♡’ 캠페인을 시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인스타그램 AR 필터는 인스타그램에 탑재된 촬영 시스템으로 증강현실 효과를 통해 얼굴에 스티커를 붙이거나 독특하게 변신시키는 카메라 기능이다.

또한, 신한은행은 인스타그램에 AR필터 공개와 함께 ‘More&몰리♡ 인증 이벤트’를 오는 8월 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More&몰리♡’ AR필터로 사진 촬영을 하고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제시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고객 대상으로 ▲LG 스탠바이미(1 명) ▲애플워치SE(2 명) ▲닌텐도 스위치(2 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20 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100 명) 등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으로 신한은행 공식 캐릭터가 고객에게 친숙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