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신한은행 디지로그 서소문점 방문 컬래버 이벤트 시행

김수아 기자

2022-05-04 10:31:35

노랑풍선, 신한은행 디지로그 서소문점 방문 컬래버 이벤트 시행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노랑풍선(대표 김진국)은 일상 회복과 사회적 거리 두기가 점차 완화함에 따라 여행을 갈망했던 고객들을 위해 신한은행과의 협업을 통한 ‘노랑풍선X신한은행 디지로그 서소문 방문 컬래버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신한은행의 미래금융공간인 ‘디지로그 브랜치 서소문점’에 방문하면 △일상의 휴식처인 피지섬 수상가옥 △열기구 체험으로 유명한 터키의 카파도키아 △북극 오로라 체험 △무더운 여름을 날릴 수 있는 열대 바다 속 다이빙 △뉴욕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등 다양한 인기 여행지를 배경으로 설치된 ‘포토존’에서 마치 실제 여행지에 와있는 것 같은 느낌의 사진을 촬영하여 SNS에 업로드 할 수 있도록 간접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노랑풍선에서는 신한은행과의 컬래버 이벤트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노랑풍선에서는 오는 6월 10일까지 신한은행 디지로그 서소문점에 방문 후 QR코드를 촬영하여 신규 회원가입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원 ‘VIP 회원 등급’을 부여하며 이를 통해 패키지 상품(최대 34만원)은 물론, 항공(최대 3만원), 호텔(9%) 등 할인을 받을 수 있는 VIP 쿠폰팩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아울러 ‘VIP 등급업’ 이벤트 참여할 경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노랑풍선 포인트’ 총 150만 포인트를 추첨을 통해 지급 받을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주어진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