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멤버십 베네핏 서비스 ‘멜론 라운지' 투썸플레이스·메가박스 혜택 추가 공개

이수현 기자

2022-04-28 10:03:20

멜론, ‘멜론 라운지’ 투썸플레이스 및 메가박스 혜택 추가 공개
멜론, ‘멜론 라운지’ 투썸플레이스 및 메가박스 혜택 추가 공개
[빅데이터뉴스 이수현 기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진수, 김성수)가 운영하는 500만 유료회원의 No.1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멤버십 베네핏 서비스 ‘멜론 라운지(Melon Lounge)’를 통해 전국의 투썸플레이스와 메가박스에서 쓸 수 있는 혜택을 추가로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28일부터 ‘멜론 라운지’에서 ‘투썸하트’ 앱으로 예약 가능한 모든 홀케이크 제품을 4천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멜론 유료회원에게 20만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멜론 라운지에서 쿠폰을 받고, 투썸하트 앱을 설치한 후 ‘홀케이크 예약’ 메뉴를 통해 할인된 금액으로 투썸플레이스의 다양한 케이크를 쉽고 빠르게 예약 주문할 수 있다.

현재 투썸플레이스에서는 20주년 기념 스페셜 디저트로 달콤한 그릭 요거트 무스에 산뜻한 파인애플 과육과 부드러운 코코넛 향을 더한 무스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29일부터는 전국의 메가박스에서 상영중인 영화를 할인된 금액으로 예매할 수 있는 쿠폰을 멜론 라운지에서 제공한다. VIP(유료회원 3년 이상)와 MVIP(5년 이상) 등급의 회원은 할인쿠폰을 선착순 3천명까지 받을 수 있고, 일반 모든 유료회원은 3천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3만명까지 제공 받는다. 멜론 라운지에서 쿠폰을 받은 후 메가박스 홈페이지나 앱에서 등록하면 오는 5월 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메가박스는 매달 새로운 혜택으로 멜론 라운지를 찾는다.

현재 상영중인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과 5월중 개봉하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범죄도시2’ 등의 대작도 메가박스를 통해 관람할 수 있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