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고객 소통 창구 ‘신한알파 고객 자문단’ 모집

안여진 기자

2021-12-07 10:20:27

사진 제공 = 신한금융투자
사진 제공 = 신한금융투자
[빅데이터뉴스 안여진 기자]

신한금융투자가 고객 친화적인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신한알파 고객 자문단’을 신설하고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하겠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고객 자문단은 신한알파를 통해 10일까지 모집하고, 신한알파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의견과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싶은 신한금융투자 고객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한알파 고객 자문단’은 투자경험에 따라 초보자 그룹과 숙련자 그룹으로 나뉘어 신한알파 서비스와 상품 관련 다양한 개선 의견을 제시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안여진 빅데이터뉴스 기자 chobi21@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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