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교육은 NH농협은행에서 운영하는 ‘행복채움금융교실’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금융소외계층은 물론 청소년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금융교육 프로그램이다.
특히,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ZOOM을 통한 비대면 교육으로 이루어졌으며, 초등학생의 눈높이에 맞게 '똑똑한 금융이야기'라는 주제로 소비와 저축의 필요성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마케팅부문 개인고객부 임직원들은 옥천초등학교의 문화예술 교육 발전을 위해 아쟁 등의 발전물품을 전달했다.
마케팅부문 남재원 부행장은 “미래의 꿈나무인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양질의 금융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비대면 금융교육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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