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QV 해외주식 글로벌 럭셔리 이벤트' 진행

문기준 기자

2021-09-17 12:54:45

사진 제공 = NH투자증권
사진 제공 = NH투자증권
[빅데이터뉴스 문기준 기자]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연말까지 ‘QV 해외주식 글로벌 럭셔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증시에 상장된 글로벌 브랜드의 상품과 주식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며, 해외주식 매매 고객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첫 번째 이벤트는 QV 기존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 주식 100만 원 이상 매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글로벌 브랜드 상품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총 22명의 고객을 선정하며, 각 브랜드 상품별로 1~3명의 당첨 기회가 부여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중 발표 후 지급할 예정이며, 해외 주식을 100만 원 이상 거래하면 자동 응모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기간 내에 QV 계좌에서 해외 주식을 1회 이상 매매한 고객에게 미국 주식 1주를 랜덤으로 지급한다.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미국 주식은 NH투자증권 고객이 가장 많이 거래한 상위 200종목 중 거래량과 추천 여부 등을 고려한 30여 개 종목이다. 미국 유명 브랜드인 스타벅스, 넷플릭스, 나이키, 테슬라 등이 포함되어 있다. 당첨된 주식은 6영업일 후 고객 계좌로 입고되며, 이벤트 기간 내 해외 주식 매매 후 ‘이벤트 결과 확인하기’ 창을 클릭해야 한다.

이번 이벤트는 QV 개인고객 대상이며, 마케팅 수신 동의를 한 고객만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기준 기자 mkj@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