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1.10.24 Sun.

인천관광공사, 제12회 '인천 K-Pop 콘서트' 온라인 개최

국내 최정상 K-POP 공연, 25일(토) 저녁 7시 온라인 생중계

기사입력 : 2021-09-14 11:25:31
center
[빅데이터뉴스 경인취재본부 조동환 기자]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오는 9월 25일(토)에 온라인·무관중 생중계로 ‘제12회 INK(Incheon K-Pop)콘서트’(INK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09년 제1회를 시작으로 올해 12회째를 맞는 INK콘서트는 매년 국내 최정상급 K-POP 스타의 출연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로 인해 현장 관람이 어려워짐에 따라, 국내외 K-POP 팬들을 위해 25일(토) 저녁 7시부터 INK콘서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로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에는 지헌(프로미스나인), 제노(NCT DREAM)가 MC를 맡고, NCT 127, 에스파,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에버글로우, 스테이씨, 온앤오프, WOODZ, CIX, 크래비티 등 10개 팀의 스타들의 출연을 확정했다. 또한, 인천의 관광지를 배경으로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INK콘서트는 XR(확장 현실) 기술을 통해 인천의 주요 관광지를 실감나게 소개할 예정이며, 스타들이 직접 인천의 주요관광지를 방문하여 무대를 꾸미는 등 INK 콘서트를 관람하며 마치 인천을 여행하는 것과 같은 느낌을 국내외 K-POP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출연진의 포토타임, K-POP 스타들이 직접 인천의 관광지를 소개하는 인터뷰 등을 생중계로 방영하여 인천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사전프로그램도 제공될 예정이다.

조동환 빅데이터뉴스 기자 fit2fight@naver.com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