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해외직구 타이어 장착 서비스’ 진행

심준보 기자

2021-08-26 09:19:04

이미지 제공 = G9
이미지 제공 = G9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오는 31일까지 ‘해외직구 타이어 장착 서비스’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 해외직구 타이어 800여개를 할인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무료배송에 무료장착까지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추석 연휴 전, 편리하게 타이어를 교체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무료 장착 서비스는 자동차 정비 전문 프랜차이즈인 ‘공임나라’와 함께 진행한다.

본인 차량 타이어의 사이즈를 확인하고 주문하되, 배송지를 원하는 공임나라 지점으로 바꿔주면 된다.

모바일로 발송되는 무료타이어 장착 공임쿠폰을 받은 후 예약한 날짜에 지점에 방문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최대 5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 혜택도 누릴 수 있다.

G9 회원이라면 누구나 ID 당 매일 3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며, ‘10% 쿠폰’ 태그가 붙은 해외직구 타이어 상품이라면 모두 적용해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해외 브랜드 타이어를 선보인다. 타이어 사이즈에 따라 주로 사용되는 차량도 함께 표기해, 타이어를 처음 구매하는 사람이라도 어렵지 않게 자신에게 필요한 타이어를 찾을 수 있다.

그 외에 타이어 교체 주기, 타이어 제조일 확인방법 등 유용한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9 메인 페이지에서 ‘해외직구 타이어’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9 해외직구팀 이다인 매니저는 “국내 수입차 이용자들이 늘어나며 수입 타이어의 수요도 증가하고 있는 점을 반영해 직구 타이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유명 해외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고 배송부터 장착까지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