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루트, 젖병세정제 재입고 기념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이병학 기자

2021-06-29 10:43:55

레드루트, 젖병세정제 재입고 기념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유기농 유아세제 브랜드 레드루트가 젖병세정제 재입고를 기념하여 오는 30일까지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이벤트 기간 내에 레드루트 젖병세정제 3개 세트를 구매한 후, 7월 11일까지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포토 후기 작성을 완료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젖병세정제 본품 1개가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100% 증정 이벤트로, 전 주에 진행했던 젖병세정제 예약판매 구매 건도 참여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레드루트 젖병세정제는 재입고 되면서 새롭게 리뉴얼 되었다. 750ml의 용량과 성분은 기존과 동일하나 기존 제품의 용기보다 사이즈가 훨씬 커졌다. 이는 겨울철에 내용물이 얼어 용기가 팽창할 경우 누액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이다.

레드루트 젖병세정제는 전성분 EWG 그린등급을 받은 99.9% 식물 유래 성분으로, 젖병, 식기, 야채 세정이 가능한 1종 세제이다. 비트루트 추출물이 첨가되어 있어 단백질 분해에 효과적이고, △9대 유해성분 무검출, △생분해 세제/재활용 용기 사용, △피부저자극 고보습 등의 특징을 지니고 있다.

레드루트 관계자는 “사회적으로 친환경 제품에 관심이 높아지며 유기농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유기농 유아세제를 선보이고 있는 레드루트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00% 증정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오픈날에 이어 둘째날도 여전히 주문이 폭주하고 있어 레드루트의 브랜드 인지도와 젖병세정제에 대한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레드루트 인스타그램에서는 젖병세정제 리뉴얼 재입고 관련하여 금일 자정까지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젖병세정제 재입고 기념 포토후기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베파파 스마트스토어 또는 레드루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