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화장품 '세레니끄', 유튜브·인스타그램 채널 오픈

장순영 기자

2021-05-17 10:46:46

이미지 제공 = 코리아나 화장품
이미지 제공 = 코리아나 화장품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이 운영하는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브랜드 ‘세레니끄’가 지난 7일 브랜드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 ‘세레니끄 TV’와 인스타그램 ‘세레니끄_오피셜(cellenique_official)’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세레니끄는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33년간 화장품 연구에 매진해온 코리아나 화장품의 제품력과 13년 넘는 기간 동안 쌓아온 세레니끄의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는 소비자를 위한 피부 관리법, 피부타입별 추천 아이템 등 뷰티 케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세레니끄 프로모션에 대한 소식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에스테틱 종사자들에게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팁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공식 유튜브 채널인 ‘세레니끄 TV’는 코리아나 화장품 본사에서 10년 이상 에스테틱 교육 컨설턴트로 활동해온 화장품 BM이 출연하여 트렌디하고 유용한 뷰티 정보를 제공한다.

한편, 세레니끄는 지난 17년부터 5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에스테틱 부문 퍼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 에스테틱 업계를 선도해왔다.

새롭게 개설된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이 세레니끄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와 특화 제품을 소개하고, 에스테틱 운영자들과 전문적인 부분도 함께 나눌 수 있는 소통의 창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세레니끄 관계자는 "뷰티 케어, 에스테틱 정보 등 세레니끄가 지닌 노하우를 소비자와 에스테틱 종사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신규 채널을 오픈했다"며, "앞으로 전문성 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제작해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채널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