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남녀 슈즈 기획전' 실시

심준보 기자

2021-03-16 09:25:02

이미지 제공 = LF하프클럽
이미지 제공 = LF하프클럽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봄 시즌 어울리는 신발을 한 데 모아 ‘당신이 찾던 슈즈’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는 듀퐁, 아떼바네사브루노, 엠미소페, 에스콰이아 등 젊은 층에서 각광받는 12개의 신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플랫슈즈와 힐, 로퍼, 뮬 등 다양한 스타일의 여성용 신발 200여 종과 남성용 정장 구두 및 스니커즈 90여 종이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마련됐다.

하프클럽에 따르면 올 봄 최고의 트렌드 아이템은 플랫슈즈다.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이 주목받으며 낮은 굽을 가진 신발의 인기가 덩달아 상승하고 있는 것.

남녀 불문 데일리 슈즈로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로퍼와 일상룩에 포인트가 되어 줄 블로퍼 및 뮬도 빠지지 않고 준비됐다.

듀퐁 슈즈는 남녀 클래식 로퍼를 13~20% 할인가로 판매하며 엘리자벳과 에스콰이아 등도 가죽, 스웨이드 등 다양한 소재의 로퍼와 블로퍼를 할인가로 제공한다.

특히 듀퐁 슈즈는 스니커즈와 슬립온 등 한정수량으로 준비된 인기 제품 144종을 최대 80%까지 세일하는 모음딜도 함께 진행해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혔다.

빈치스 슈즈와 아멜리에 등 여성화 전문 브랜드는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펌프스와 미들 힐을 최대 20% 할인해 판매한다.

하프클럽 사업부 이화정 상무는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이 되자 편안한 스니커즈부터 포인트가 되는 구두까지 모든 디자인의 신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다양한 브랜드, 폭 넓은 가격대로 구성된 이번 기획전에서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