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SS 시즌 프리미엄 골프웨어 기획전 진행

장순영 기자

2021-03-12 10:49:40

이미지 제공 = LF하프클럽
이미지 제공 = LF하프클럽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프리미엄 골프웨어를 한데 모았다.

LF 하프클럽은 21일까지 ‘프리미엄 브랜드 2021 스프링 컬렉션(Spring Collection)’ 기획전을 열고 헤지스골프, 닥스골프, 테일러메이드, 윌링의 S/S 시즌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 헤지스골프는 S/S시즌 상품 210여 종을 30% 할인한다.

긴팔 및 반팔 티셔츠와 스웨터, 스커트 등을 2만 원대부터 선보인다.

닥스골프는 20% 할인을 적용하며 셔츠와 점퍼 등을 다양한 가격으로 구성했다.

테일러메이드와 이동수스포츠의 윌링은 따뜻한 날씨에 어울리는 자사 인기 상품을 30~50% 할인 판매한다.

역시즌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찬스도 마련됐다.

헤지스골프와 닥스골프는 지난 F/W 시즌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구스다운과 패딩점퍼 등 그동안 눈여겨 봤던 고가의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하프클럽에서는 동기간 골프웨어 브랜드 단독 기획전도 진행된다.

이동수스포츠는 봄맞이 의류 300여 종을 최대 89%까지 할인하는 기획전을 운영하며, 하이브리드 골프웨어 핑은 봄 시즌 의류를 70%까지 할인한다.

클리브랜드는 봄 신상품을 하프클럽 단독 특가로 선보이며, 3월 한 달간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손등 토시가,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벨트가 증정된다.

하프클럽 사업부 이화정 상무는 "본격적인 봄 날씨가 시작된 후 비교적 소수의 인원으로도 즐길 수 있는 골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골프를 처음 시작하는 '골린이'부터 베테랑 고객들까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을 다양하게 마련했으니 즐거운 쇼핑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