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맨 채널에서 구독자들이 가장 추천하는 알바 1위로 에뛰드가 추천되어, 과거의 에뛰드 모습 그대로 재연하는 컨텐츠를 워크맨과 함께 선보이게 되었다. 구독자들의 바람대로 핑크색 치마를 입은 장성규의 모습이 온라인상에서 선 공개되며 연일 SNS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워크맨 에뛰드편은 12월 4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에뛰드는 이번 ‘워크맨’ 유튜브 컨텐츠와 함께,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빽투프린세스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금은 사라진 ‘어서오세요, 공주님’ 인사 법으로 고객을 맞이하거나, 10년 전 그 가격으로 할인하여 판매하는 등 과거 에뛰드의 프린세스 컨셉으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12월 4일부터 12일까지 총 9일간 진행되며 에뛰드 오프라인 매장, 에뛰드 닷컴,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에뛰드 회원을 대상으로 룩 앳 마이 아이즈,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 블링 볼링 아이스틱, 오마이 래쉬 마스카라 등 오랫동안 사랑받았던 장수 아이템을 10년 전 가격으로 할인하여 판매한다. 또한 추억이 그대로 담긴 인사와 유니폼을 입은 스위티가 매장에서 고객을 반기며 그때의 그 감성을 공유할 예정이다.
에뛰드 닷컴에서는 에뛰드 오랜 회원들에게 가입 연도에 따라 구매 금액을 뷰티 포인트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2007년 가입자부터 2019년도 가입자까지 최대 30%에서 5%까지 제품을 구매한 만큼 뷰티 포인트로 돌려준다.
또한, 과거의 에뛰드 제품이나 판촉, 지나가다 마주친 에뛰드 매장 등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인증과 함께 친구 태그 및 필수 해시태그까지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인에겐 5만 원 상품권을, 참여자 전원에게는 편의점 상품권 1천원 권을 증정한다.
에뛰드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의 성원으로 ‘워크맨’과의 콜라보를 진행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젊은 고객들이 원하는 즐거운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