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 '100LABS', 첫 'SUPER WEEK' 진행

심준보 기자

2020-11-04 10:48:36

이미지 제공 = 대상그룹
이미지 제공 = 대상그룹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대상그룹이 선보인 ‘100LABS(일공공랩스)’가 4일부터 15일까지 12일 동안 '슈퍼위크(SUPER WEEK)'를 진행한다. ‘100LABS’는 대상그룹이 지주사 대상홀딩스 자회사 ㈜디에스앤을 통해 지난 9월 론칭한 라이프스타일브랜드로, 더 나은 삶을 위한 100가지 프로젝트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슈퍼위크는 지난 9월 ‘100LABS’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100LABS’의 다양한 뷰티케어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할인 품목은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 겨울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습 케어 제품 위주로 구성됐다. ‘엄마의목욕탕레시피(Mom's Bath Recipe)’와 ‘쌀롱드리(Salon de Riz)’ 등 뷰티케어 제품으로, ‘엄마의목욕탕레시피’ 보습용 바디&페이스 케어 제품은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쌀롱드리’ 기초 화장품과 클렌저 제품은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100LABS’ 홈페이지에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언택트 시대로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100LABS’ 홈케어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엄마의목욕탕레시피 ‘바디 필링 패드’는 지난달 판매량 4만장을 돌파해 3차 재생산에 돌입할 정도다. 목욕탕, 사우나 등 방문 없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저자극 각질 제거 홈케어 제품으로, 천연 필링 성분(AHA+BHA)으로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민감한 피부를 가진 경우도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이다. 엄마의목욕탕레시피 '워시 오프마스크'도 지난달 판매량 1만개를 돌파, 2차 재생산에 들어간다. 두유, 흑임자, 팥 등 천연 원료를 활용해 엄마의 노하우를 담은 홈케어 원물팩으로, 샤워 중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대상그룹 관계자는 "지난 9월 ‘100LABS’ 공식 온라인몰 오픈 이후 지속적으로 방문해주신 많은 소비자 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이번 첫 할인 행사인 슈퍼위크를 진행하게 됐다”며, “쌀쌀하고 건조한 날씨로 보습에 신경 써야 하는 계절, ‘100LABS’의 보습, 페이스 케어 등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해 직접 사용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