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미코퍼레이션 입점사 아모레퍼시픽, 베트남 '쇼피' 데일리 뷰티관 입점

김수아 기자

2020-10-22 18:21:27

이미지 제공 = IBK창공
이미지 제공 = IBK창공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고미코퍼레이션(GOMICORPORATION, 대표 장건영)은 아모레퍼시픽 생활 부문 브랜드를 고미스토어와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상거래 플랫폼 ‘쇼피’에 공식 입점시켰다고 22일 밝혔다.

고미코퍼레이션은 ▲미쟝센 ▲일리윤 ▲메디안 ▲해피바스를 운영할 예정이며, 쇼피의 공식 운영사로 베트남 내에 입소문이 나면서 월단위 거래액이 1억 원씩 증가하여 현재 5억 원의 월 거래액을 눈앞에 내다보고 있다.

제품 판매는 고미코퍼레이션의 장점인 디지털 마케팅 역량과 풀필먼트 시스템으로 신속배송이 가능하다.

또한 맞춤형 고객서비스(CS)가 실시간으로 진행되어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5%대의 낮은 반품률을 유지하고 있다. 이러한 차별화된 강점으로 현지 소비자들의 문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장건영 고미코퍼레이션 대표는 “아모레퍼시픽의 데일리 뷰티 제품을 통해 연 거래액 100억을 목표로 세워 베트남 온라인에서 브랜딩을 잡을 계획”이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현재, 고미코퍼레이션은 연말 마감을 목표로 시리즈 A라운드를 진행하고 있다.

고미코퍼레이션은 IBK창공(創工) 마포 5기 혁신 창업기업에 선정돼 공동 운영사인 팁스(TIPS) 운영사이자 액셀러레이터 ㈜엔피프틴파트너스의 액셀러레이팅을 받고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