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티비온, 쑈트리트 파이터 4회차 판매 진행

심준보 기자

2020-09-22 10:57:11

이미지 제공 = 티몬
이미지 제공 = 티몬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은 오늘 오전 10시 30분, 티아라 효민, 개그맨 박영진, NRG노유민씨를 비롯한 연예인들이 출연해 판매 배틀을 벌이는 라이브커머스쇼 ‘쑈트리트 파이터’ 4회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늘 방송에서는 추석을 맞아 한우/한돈 선물세트 및 LG U+ 초등나라패키지, 배러댄와플, 석류즙 등의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지난 쑈트리트 파이터 방송에서는 실시간 판매의 속성과 제품 및 출연자의 특성을 살린 참신한 에피소드들이 쏟아졌다.

후라이팬을 판매한 이연복 쉐프는 생생한 요리 꿀팁을,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적용된 무선 이어폰을 판매한 나르샤는 MC 황광희, 이지혜와 즉석으로 ‘고요 속의 외침’ 게임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끌었다.

오늘 방송에서도 라이브커머스의 효과를 극대화할 제품과 출연자 조합을 준비했다.

개그맨 박영진과 러시아 출신 방송인 이에바는 ▲한우 꽃등심 선물세트(400g)와 ▲한돈 선물세트(삼겹살 300g+목살 300g)를 시세 대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소는 누가 키울 거야’라는 유행어로 알려진 박영진이 직접 한우를 판매하며 선보이는 재간과 애드립을 기대할 수 있다.

이에바는 6년차 한국 주부로서 명절선물세트에 대한 꼼꼼한 검증을 더할 계획이다.

홈스쿨링 서비스 판매에도 강력한 지원군이 나섰다. NRG 노유민과 미스터트롯 출신의 임도형 군, 작곡가 한상원은 ▲LG 유플러스 초등나라 패키지를 판매한다.

현재 초등학생인 임도형 군과 초등학생 자녀를 둔 노유민은 실제 사용자로써 느끼는 상품 특장점을 리뷰할 예정이다.

티아라 효민과 개그맨 유재필은 ▲베러댄와플 오리지널(5입)과 ▲여신석류즙 선물세트(30포) 판매를 맡았다.

페이크 드라마 형식의 커머스 프로그램에서 MD 본부장으로 활약한 바 있는 효민이 상품의 매력을 얼마나 뽑아낼지 주목된다.

지난 2회차에서 이연복 쉐프와 빼어난 호흡을 선보이며, ‘유재석 친척’으로 의심 받은 개그맨 유재필이 만들어낼 시너지도 관전 포인트다.

오늘 오전 10시 30분 티몬 티비온에 접속하는 고객들은 30분간의 사전 방송 후인 오전 11시부터 3팀의 셀럽이 벌이는 라이브 판매 대결을 시청할 수 있다.

MC 황광희와 이지혜가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3개의 판매 방송을 모니터하며, 방송 중간 티몬 쇼호스트와 함께 지원군으로 투입되어 고객 유치와 상품판매를 지원한다.

한편, 티몬과 제작사인 이엔케스트는 쑈트리트 파이터의 라이브커머스 방송분으로 편집된 웹 예능 영상을 매주 유튜브 등의 채널에서 공개하고 있다.

쑈트리트 파이터의 예능 콘텐츠는 티몬 공식 유튜브 채널과 핵인싸플레이 채널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