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아동 대상 여가 콘텐츠 확대

심준보 기자

2020-09-22 10:14:24

이미지 젝오 = 야놀자
이미지 젝오 = 야놀자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아동 대상 여가 콘텐츠를 확대하기 위해 ‘키자니아 이용권’을 특가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키자니아는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실제 크기의 2/3 사이즈로 제작된 체험관에서 160여 가지의 생생한 직업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테마파크다.

야놀자는 증가하는 키즈 레저 수요에 맞춰 ‘아이야놀자’ 카테고리를 통해 키자니아 이용권을 첫 선보인다.

또한, 키자니아와의 적극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해 오프라인에서도 야놀자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어린이 대상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늘부터 24일(목)까지 야놀자 앱에서는 키자니아 이용권을 최대 49%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 전용 특가 상품으로, 어린이권·성인권·2인가족권 등으로 구성돼 방문객 형태에 맞춰 구매가 가능하다.

이용권은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 중 한 곳을 선택해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추가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키자니아 이용권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 할인쿠폰(최대 1만원)을 지급한다.

야놀자 단독 특가에 전용 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53% 할인가로 키자니아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페이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7% 즉시 할인(최대 3만원)이 추가 적용된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키즈 체험 프로그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보다 색다른 체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키자니아 이용권을 특가로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아동 동반 고객도 마음 편히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특색있는 키즈 여가 상품들을 지속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지난 6월 아동 동반 여행객을 위한 ‘아이야놀자’ 카테고리를 오픈했다. 키즈 풀빌라와 호텔 등 키즈 특화 숙소부터 키즈 카페와 체험 프로그램 등 실내외 레저까지 하나의 메뉴에서 예약할 수 있다.

또한, 매주 발행되는 ‘패밀리야놀자’ 콘텐츠를 통해 아이와 함께 하는 놀이, 안전한 여가 생활을 위한 위생 수칙 등 키즈 여가 정보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아이와 함께 합리적인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챔피언, 플레이타임, 슈퍼윙스 등 인기 키즈카페 상품 116개를 최대 33% 할인 판매 중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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