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20대 고객 위한 파격적 멤버십 서비스 출시

심준보 기자

2020-07-08 10:34:56

이미지 제공 = 여기어때
이미지 제공 = 여기어때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이제 막 스무살이 넘었다면 숙소 예약 시 무제한 할인을 받는 파격적인 멤버십 서비스가 출시됐다.

국내 대표 숙박ㆍ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갓 스물이 된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1999 ~2001년생으로 성인이 된 고객 5만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가입 비용은 무료이며, 올해 기준으로 20~22세가 된 고객만을 위한 혜택이 이어진다.

갓스물 멤버십 가입 고객은 올해 연말까지 숙소 상품을 총 20% 무제한 할인 받는다.

가입 즉시 무제한 10% 할인 쿠폰을 발급 받고, 동시에 여기어때 VIP 등급인 ‘엘리트’로 승격해 전용 숙소를 10% 저렴하게 예약하는 혜택이 더해진다.

여기어때 측은 “갓 스물이 된 고객들은 외부 활동이 확대돼 숙소 이용이 큰 폭으로 늘어난다”며 “데이트는 물론이고, 친구들과의 파티, 휴식 공간 등 다양한 용도로 숙소를 방문한다”고 분석했다.

이어 “20대의 고객이 원하는 여행의 가치를 고민하는 친숙한 브랜드로 거듭날 것”고 덧붙였다.

멤버십 가입자만을 위한 전용 월간 이벤트도 큰 관심이 받고 있다.

여기어때는 매달 20대가 필요한 서비스를 모아 브랜드 쿠폰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달 첫 행사는 이마트24와 함께 한다. 여기어때는 이마트24 모바일 상품권 2000원권을 선착순 1만명에게 배포한다.

또 여기어때의 갓스물 가입 페이지를 공유한 멤버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한 300명에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