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박서준과 함께 한 2020 봄·여름 화보 공개

장순영 기자

2020-03-19 10:08:33

사진 제공 = K2
사진 제공 = K2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19일 전속 모델인 박서준과 함께한 봄·여름 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K2는 2020 S/S 화보를 통해 아웃도어는 물론 도심 및 일상 생활에서도 스타일링이 자유로운 감각적인 아웃도어룩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K2는 깔끔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모던한 배경과 스트리트 무드를 담은 서울 이화동을 배경으로 봄의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가볍고 경쾌한 아웃도어 룩을 제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서준은 경쾌함이 느껴지는 블루 컬러의 고어텍스 바람막이 자켓을 화이트 티셔츠와 매치해 세련된 봄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를 적용한 피싱 라인의 아노락 자켓을 데님 팬츠와 함께 코디해 스포티한 감성을 더한 라이프스타일룩을 선보였다.

K2의 2020 S/S 컬렉션은 산행 전문가를 위한 알파인 제품과 가벼운 하이킹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된 ▲‘테크(Tech Plus)’ 라인과 일상생활과 여행지에서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 (Life Plus)’ 라인 등 2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또한 K2는 기존 3% 수준으로 선보였던 친환경 제품을 20% 확대해 선보인다. 올해부터 폐페트병이나 폐그물 등에서 추출한 리사이클 소재와 물과 화학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드라이다이(Dry Dye) 기술 적용, 생분해원사 등 자연친화 소재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군 블루트리(BLUE TREE)로 소비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K2 의류기획팀 이양엽 부장은 "이번 봄·여름 시즌에는 아웃도어만의 기능성은 물론 스트리트 감성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더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두루 선보일 예정”이라며 “박서준의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참고해 봄맞이 준비를 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