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마포갑 국회의원 경선 승리 '노웅래 의원' "낮은 자세로 선거 매진"

심준보 기자

2020-03-06 16:39:48

이미지 제공 = 더불어민주당
이미지 제공 = 더불어민주당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지난 5일(목) 노웅래 의원(더불어민주당 마포갑 국회의원,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이 제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서울 마포구 갑 선거구 국회의원 후보로 최종 선정되었다.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선거관리위원회는 3일부터 5일까지 권리당원 투표(50%)와 일반시민 투표(50%)로 치른 경선 결과, 노웅래 의원이 득표율 1위로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가 되었다고 발표했다.

6일 노웅래 의원은 “무엇보다 저를 응원하고 지지해주신 모든 분을 포함하여 경선에 참여해주신 마포갑 주민 여러분과 당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함께 해 주셨던 김빈 후보와 이로문 후보에게도 격려의 인사를 전하며 경선과정에서 제안해 준 정책을 적극 수용하겠다는 약속을 드린다”라고 말했다.

본선을 앞두고 노 의원은 “이번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앞장서서 일하는 국회를 만들고, 문재인 정부의 성공은 물론 ‘더 큰 대한민국’과 ‘더 큰 마포’를 만들어내겠다”고 호소하며, “더 낮은 자세와 굳은 각오로 선거에 매진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노 의원은 마포구청에 재난문자 발송 및 실시간 홈페이지 정보공개를 촉구하는 등 마포구 관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주력해오고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