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키즈 전용 객실 오픈 및 기념 패키지 출시

김수아 기자

2020-01-13 10:26:11

사진제공 =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사진제공 =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영유아 동반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2가지 종류의 키즈 전용 객실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띠띠’와 제휴를 통해 아이들의 모험심을 자극할 ‘바닷속 숨겨진 보물을 찾아 떠나는 탐험가’ 콘셉트로 꾸며진 ‘해적선 키즈 룸’과 전국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만날 수 있는 ‘아이들의 꿈과 환상을 그대로 실현할 수 있는 ‘드림 카 여행(Dream Car Travel)’의 콘셉트의 ‘마이 카 키즈 룸’을 선보인다.

‘해적선 키즈 룸’은 아이들에게 최대한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방의 전체 분위기를 항해 스타일로 디자인했다.

세계 곳곳을 항해하며 다닐듯한 해적선 모양의 침대와 해적선 깃발, 대포, 뱃 머리, 밧줄 등의 다양한 요소가 더해져 모험의 세계에 빠져들게 한다.

‘마이 카 키즈 룸’은 멋진 자동차가 나만의 침대로 변신한 광경이 눈앞에 펼쳐지고 자동차 침대에서 시동 켜고 끄기, 주행 소리, 경적음 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다양한 옵션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자동차 콘셉트로 디자인된 3단 옷장, 테이블, 빈백 등의 소품이 마련해 마치 자동차 나라로 여행을 떠나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키즈 서비스 강화를 위해 영유아 동반 고객을 위한 독일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시크포베이비’의 유아 웨건 ‘폼포라 웨건’을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와 함께 자연으로 둘러싸인 리조트 주변을 산책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여기에 자연 속 진정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갖췄다.

△눈앞에 흐르는 천진천을 바라보며 야외 테라스에서 이국적으로 즐기는 ‘프라이빗 바비큐 파티’, △금강산 화암사까지 이어지는 ‘포레스트 산책로’, △낮에는 여유로운 산책로, 밤에는 형형색색의 레이저 조명쇼를 즐길 수 있는 ‘신선호’, △천진천과 폭포를 조망하는 ‘천진천 위터데크’를 비롯해 △힐링 해먹존, △하늘 전망대, △스위스밸리 포토존 10, △사슴 농장 등의 아웃도어 콘텐츠를 운영한다.

키즈 전용 객실 ‘해적선 키즈 룸’과 ‘마이 카 키즈 룸’ 오픈을 기념해 ‘패밀리 키즈 패키지’를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최대 7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로잔(26평형) 타입의 키즈 전용 객실에서 휴식을 누리고 3인 기준으로 마련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패밀리 키즈 패키지는 △‘해적선’ 또는 ’마이 카’ 키즈 룸 1박, △조식 3인(성인2인, 소인1인), △핫초코 3잔 제공으로 구성됐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1월 31일까지 예약 시 패키지 가격에서 30% 할인 혜택과 친환경 자연주의 ‘어린이 홍삼 스틱’ 1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