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외화예금 Two-You’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 2019-11-18 13:34:45
center
이미지 제공 = 신한은행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외화예금을 비대면채널(모바일, 웹뱅킹)에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외화예금 Two-You’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12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외화예금 Two-You’ 이벤트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외화예금을 처음으로 신규하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신한은행은 ‘외화체인지업예금’ 또는 ‘글로벌주식 More외화예금’을 비대면채널에서 가입 후 미화 1천불 상당액 이상 원화기반 입/출금한 고객 모두에게 3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마이신한포인트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고, 필요시 신한은행 원화 계좌로 캐시백이 가능하다.

외화체인지업예금은 자동매매가 가능한 입출금이 자유로운 외화예금이며 글로벌주식 More외화예금은 신한금융투자의 해외주식투자계좌를 동시에 개설해 해외주식 매매를 위한 외화자금의 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외화 예금이다.

이들 상품은 해외여행, 유학, 해외연수, 해외주식거래, 환테크 등의 니즈가 있는 고객들에게 유익한 최적의 상품들이며, 모바일앱인 쏠(SOL) 및 웹에서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글로벌 이슈로 환율의 변동성이 커진만큼 많은 고객들이 환테크에 관심을 갖고있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