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포인트 나나랜드는 ‘나를 위한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프로모션이다.
3,900만 회원의 유통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소비 유형별 상품 250여 개를 선정해 제휴사별 특가로 판매하며, 행사상품 구입고객에게는 20% 포인트백을 제공한다. 엘페이로 결제하면 추가 10% 혜택까지 더해져 구매금액의 총 30%를 엘포인트로 돌려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총 20개 제휴사가 참여하는 역대급 규모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하이마트 △롯데슈퍼 △롯데홈쇼핑 △롯데컬처웍스(시네마) △롯데e커머스(롯데닷컴) △롭스 △세븐일레븐 △롯데GRS(엔제리너스) △롯데자산개발 △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 △롯데리조트 △롯데제이티비 등 16개 롯데 계열사를 비롯해 △더바디샵 △핫트랙스(온라인) △핫트랙스(오프라인) △오설록 등 4개의 개방형 제휴사가 참여한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제휴사에서 엘포인트 적립 후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만 엘포인트(1명) △롯데호텔 서울 스위트룸 숙박권(2명) △롯데 시그니엘호텔 디럭스룸 숙박권(4명)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 숙박권(8명) △롯데콘서트홀 ‘서크 드 라 심포니’ 티켓(25명) △1만 엘포인트(100명) 등을 총 14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나나랜드 프로모션 상품은 ‘홈족’을 위한 안마의자, LED마스크, 커피머신부터 지구 환경을 생각하는 공정무역 커피와 식물성 대체육류 식품, 면 생리대, ‘나심비’ 충족을 위한 에어팟, 명품 시계 및 패션잡화, ‘워라밸’을 위한 호텔 패키지, 골프장 할인권 등 제휴사별로 다양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엘포인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승준 롯데멤버스 마케팅부문장은 “개인 고객들에게는 주 이용 가맹점과 구매유형에 따라 필요한 상품군의 혜택을 제공하고, 내/외부 제휴사들과는 통합 마케팅을 통한 시너지를 만들어보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롯데멤버스의 빅데이터를 활용한 소비 유형화를 통해 고객별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여 개인 및 법인 고객 모두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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