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의회,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경기 응원·현장관계자 격려

기사입력 : 2019-07-16 17:07:44
center
광주광역시의회(의장 김동찬) 시의원 및 사무처 임직원들은 7월 16일 염주체육관 및 남부대학교를 방문해 선수들을 응원하고 수영대회조직위 직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했다./사진=시의회
[빅데이터뉴스 오중일 기자]
광주광역시의회(김동찬 의장) 시의원 일동과 사무처 임직원들은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아티스틱 수영경기가 열리는 염주체육관과 다이빙 경기장인 남부대학교 국제수영장을 방문해 선수들을 응원하고 수영대회조직위원회 직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날 경기관람은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지는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개최를 시의회 차원에서 적극 지원하고 대회현장관계자들의 노고를 위로하기 위해 김동찬 의장의 제안으로 이뤄졌다.

김동찬 의장은 “세계인의 스포츠축제인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매끄러운 진행을 위한 현장관계자들과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광주시의회는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을 통해 우리 광주가 세계와 함께하는 국제도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대회기간 중에도 대회 지원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광주시의회는 지난해 9월 '2019세계수영선수권대회지원 특별위원회' 를 구성하여 경기시설, 안전, 수송, 숙박 등 대회와 관련된 모든 분야에 대해 면밀하게 살펴왔으며, 대회의 전국적인 열기를 높이기 위해 ‘광주시의회 세계수영대회 홍보단’을 구성․운영하는 등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을 위한 의정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왔다.

오중일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