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의회, 광주세계수영대회 홍보단 활동 성료

전국 16개 시·도 중 마지막 방문지,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방문

오중일 기자

2019-07-04 17:48:16

광주광역시의회는 "2019FINA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제주특별자치도의회를 방문하여 홍보활동을 펼쳤다./사진=시의회
광주광역시의회는 "2019FINA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제주특별자치도의회를 방문하여 홍보활동을 펼쳤다./사진=시의회
[빅데이터뉴스 오중일 기자]
광주광역시의회(의장 김동찬)가 '2019FINA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마지막 홍보를 다녀왔다고 4일 밝혔다.

그 동안 시의회는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홍보단을 3개조(A, B, C)구성하여, 3차에 걸쳐 전국 15개 시도를 방문하여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지난 3일, 운영위원회 소속 시의원들은 미방문 시도인 제주특별자치도의회를 방문하여 제주도의회 의장, 운영위원장 등을 면담하고 대회홍보물 전달, 입장권 구매 협조 요청 등 홍보활동을 펼쳤다.

제주특별자치도의회에서는 수영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고, 대회 홍보 및 대회 입장권 구매 등에서도 적극적인 협조를 약속하였다.

이날, 홍보활동에 참여한 김용집 수영대회특위위원장은, “시의원들이 광주를 제외한 전국을 방문하며 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인 것에 보람과 자부심을 느낀다”며 소회를 밝혔다.

오중일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