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아시스시티의 첫 번째 콘텐츠 크립토 몬스터는 블록체인 기반의 모바일 리워드 게임으로 총알을 사용하여 몬스터를 사냥하며, 암호 화폐를 획득 할 수 있고, 암호 화폐 이외에도 이벤트게임을 통해 다양한 무료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자체발행 암호화폐인 ‘오아시스 토큰(OSC)’으로 자체거래소를 통해 환전시스템까지 이루어진 간편한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활용한 가능한 모바일 리워드 게임이다.
크립토 몬스터의 오픈베타 테스트는 5월 중순까지 진행된다. 이번 베타테스트 기간 중에는 크립토몬 관련 4개의 빅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한다. 이벤트 항목을 하나하나 살펴볼 수 있도록 하자.
첫 번째, 사전예약 신청자를 대상으로 정식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몬스터를 사냥 할 수 있는 유료충전 총알 1000발을 지급할 예정이다 베타기간 동안은 무료로 총알을 획득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지만 암호 화폐 리워드 게임인 만큼 정식 서비스에서는 한발 한발이 소중한 유료총알을 활용하여 게임을 즐기게 되는 만큼 크립토몬을 플레이할 계획이 있는 유저들은 1000발이라는 후한 보너스를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두 번째, 베타기간 중 친구에게 크립토몬 초대 메시지를 발송하여, 크립토몬에 가입&접속하게 되면 보너스 총알 500발을 더 지급받을 수 있게 된다, 초대 메시지는 카카오톡 등 메신저 프로그램을 통하여 전달 할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베타 기간 중 초대에 성공한 친구가 정식게임에서도 접속 시에는 보너스 총알 200발을 더 추가지급하게 된다고 하니 한 번의 친구초대로 베타와 정식 서비스 모두에서 혜택을 볼 수 있다.
세 번째, 크립토몬 베타 기간 중 랭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타 랭킹이벤트에서는 1~50위 순위를 정하여, 해외여행권, 제주도여행권, 55인치TV, ps4pro, 닌텐도스위치, 공기청정기, 캡슐커피머신 등 푸짐하고 다양한 랭킹 경품혜택까지 주어질 예정이다. 네 번째는 - 크립토몬 베타 기간 중 획득한 최종 크립을 베타서비스 종료시점에 정산하여 정식서비스 오픈 시 베타기간에 획득한 크립의 일정량을 정식게임으로 이관하여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고 한다. 베타 서비스지만 정식게임이 많은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요소들이 가득한 만큼 베타서비스 라고해서 쉽게 볼 이벤트들이 아니다.
오아시스시티의 옥재윤 대표는 이번 크립토몬이 국내한정이 아닌 글로벌 서비스를 동시에 준비하고 있다고 밝히며 5월1일 글로벌 서비스를 오픈하겠다고 했다. 이번 크립토몬 글로벌 서비스는 우선 “베트남”, “필리핀”, “캄보디아” 등 동남아국가를 대상으로 진행되면 향후 유럽과 미국, 중국 등 대형시장 으로의 진입도 준비 중이라고 계획을 공개했다. 기존 암호화폐의 침체된 시장을 ‘크립토몬’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가겠다는 오아시스 시티의 야심찬 행보를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다.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