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소혜-박선호 출연 '최고의 치킨', 내년 1월 2일 첫 방송 확정!

이상철 기자

2018-11-16 01:09:10

배우 김소혜와 박선호
배우 김소혜와 박선호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배우 김소혜와 박선호가 출연하는 드라마 '최고의 치킨'이 첫 방송 날짜를 확정했다.

지난 15일 관계자 측 에 따르면 "드라맥스 오리지널 드라마 '최고의 치킨'이 내년 1월 2일에 첫 방송 날짜를 확정했다"고 전했다.

'최고의 치킨'은 치킨집 운영이 꿈인 대기업 사원 최고(박선호)와 할아버지에게서 이어받은 목욕탕에 은둔하는 웹툰 작가 지망생 서보아(김소혜)의 성장 스토리를 그린 청춘 드라마로 뜨거운 치킨 같은 청춘들에게 시원한 맥주 한 잔 같은 소박한 행복과 응원을 전하는 드라마로 주목 받고 있다. .

대기업을 관두고 치킨집 CEO에 도전하는 '최고' 역의 박선호는 안정적인 발성과 매력적인 목소리 톤으로 캐릭터의 유쾌하고 꾸밈없는 면모를 맛깔나게 표현 할 예정이며, 웹툰 작가 지망생 '서보아' 역을 맡은 김소혜는 높은 톤의 대사와 에너지 넘치는 귀여움 매력으로 캐릭터에 대해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특히, 드라마 '최고의 치킨'은 한국과 일본이 합작하는 프로젝트로 드라마를 통해 청년 창업이라는 소재와 신한류로 인식되고 있는 치킨 문화의 결합을 통해 새로운 한류 붐을 꾀할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배우 김소혜와 박선호 등이 출연하는 드라맥스 오리지날 드라마 '최고의 치킨'은 지난 9월 중순에 첫 촬영을 시작하여 내년 1월 2일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사진: 박선호 인스타그램, 빅데이터뉴스 DB]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