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산 녹용 담아낸 '구전녹용' 추석 할인 이벤트

기사입력 : 2018-09-14 17:06:09
center
[빅데이터뉴스 차미혜 기자]
편강한방연구소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자사의 녹용 제품 ‘구전녹용’에 대해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편강한방연구소에 따르면 오는 9월 30일까지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 제품 ‘구전녹용’의 전 제품(30포) 대해 최대 8만원 할인(2박스 구매 시)과 함께 풍성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어린이 전용 제품 ‘구전녹용 금지옥엽·구전녹용 당금아기’ 제품을 3박스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해당 제품 1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3+1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학 이후 아이들의 부족한 영양소를 충분히 공급해줘야 하는 부모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구전녹용 오리지널·구전녹용 순’ 구매 고객 대상에 한해 구매 금액의 5%를 포인트로 지급하는 ‘포인트 추가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혜택을 적용하면 오리지널 1박스 구매 시, 1만4천 포인트가 적립돼 고객들의 향후 제품 구매에도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구전녹용은 출시 이후 국내 녹용 시장에서 새 바람을 몰고 온 제품이다. 특히 주재료인 녹용은 그 가치가 높아 ‘원용(元茸)’이라 불리는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만을 사용한다.

귀한 녹용은 아낌없이 통째로 제품에 함유돼 있으며 몸에 좋은 홍삼, 삽주, 복령, 감초, 숙지황, 작약, 천궁, 당귀, 황기, 생강, 대추 등 엄격하게 선별한 9가지 국내산 재료도 함께 달여냈다.

아울러 식품첨가물은 넣지 않고 대추, 아카시아 꿀 등 천연재료를 첨가해 녹용 특유의 씁쓰름한 맛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편강한방연구소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최대 8만원 할인에 더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구전녹용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패키지 부문’을 수상한 만큼 주는 분이나 받는 분의 품격을 높여줄 귀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차미혜 기자 news@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