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가든, “15일, 정원삼 전속 모델 이일화 팬사인회 진행”

▶총 100명 한정, 정원삼 BEST상품세트 증정 예정▶사전 룰렛이벤트로 경품 풍성, 포토타임도 열어

기사입력 : 2018-09-12 14:55:14
center
[빅데이터뉴스 이경훈 기자]
네이처가든은 자사 홍삼전문브랜드 ‘정원삼’의 공식 광고모델인 배우 이일화의 팬사인회를 개최,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에서는 사전 룰렛이벤트 등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정원삼은 첨단시설에서 전통방식의 노하우로 엄격히 제조 관리된 프리미엄 홍삼브랜드다. ‘응답하라’ 시리즈 등을 통해 국민 엄마의 이미지로명성을쌓고있는배우이일화를메인모델로발탁, 소비자들로부터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신뢰를 얻고 있다.

이일화 팬사인회는 오는 15일 오후 3시부터 서울 하월곡동 아뜰리에에서 진행된다. 정원삼의 전속 모델이자 배우인 이일화는 그간 브랜드 홍보 모델인 만큼, 고객과 팬을 만날 수 있는 팬사인회에 적극적인 참여 의사를 밝혀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팬사인회 모집인원은 총 100명으로, 현장 선착순 50명과 정원삼 자사몰과 SNS를 통한 사전신청자 50명으로 진행된다. 정원삼 홍삼 제품을 좋아하거나 배우 이일화의 팬이라면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상품으로는 정원삼의 고려홍삼정 365스틱, 황후애궁, 고3업, 키즈제품으로 구성된 BEST 상품세트가 증정된다. 또 포토 타임도 열어 배우 이일화의 사인과 함께 기념사진도 촬영할 수 있을 예정이다.

또 네이처가든은 팬사인회에 앞서 오후 2시부터 사전행사로 룰렛을 이용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시 룰렛 게임을 통해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과 간 건강에 좋은 밀크시슬 등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정원삼 관계자는 “추석시즌을 맞아 정원삼 제품 판매량이 급증했다. 이에 고객감사 차원에서 팬사인회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이일화씨의 적극적인 참여 의사로 진행되는 만큼, 팬들과 정원삼의 고객들이 모두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철저한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과의 소통 접점을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홍삼 전문 브랜드인 정원삼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가족과 지인들에게 줄 건강기능 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홍삼 제품 5+1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