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여물 걱정 없는 보타니컬테라피 이지워시 썬스틱 완판 행진…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박성준 기자

2018-06-11 09:00:00

잔여물 걱정 없는 보타니컬테라피 이지워시 썬스틱 완판 행진…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박데이터뉴스 박성준 기자] 자외선 차단을 위해 반드시 발라주어야 하는 썬크림은 많은 양을 바르는 것보다 자주 덧발라주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집이 아닌 곳에서 썬크림을 자주 바르는 건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닐 수 없다. 손에 제품이 묻는 것은 물론 바른 직후 느껴지는 촉감이 달갑지 않기 때문이다.

이런 불편함을 해소해줄 수 있는 제품으로 보타니컬테라피의 ‘이지워시 썬스틱’은 런칭 두달 만에 리오더 물량까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바른성분의 유아 화장품 브랜드로 썬케어 제품으로 유명한 ‘보타니컬테라피는’ 이에 3차 물량 입고와 함께 썬케어 제품 대상으로 고객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6월 11일부터 일주일 간 위틀스토어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최대 53%까지 할인된다. ‘이지워시 선스틱’은 휴대성 좋은 사이즈에 손에 묻힐 필요 없는 깔끔함과 편리함으로 집이 아닌 곳에서도 간편하게 바를 수 있다. EWG GREEN 전성분의 순한 성분은 물론 자극과 잔여물 걱정을 덜어주는 물리적 차단 성분제로 전용 리무버가 없이 물과 소량의 워시만으로 깨끗한 세안이 가능하다. 천연유래추출물의 워터 워셔블 코팅막이 물에도 쉽게 씻겨 내려가기 때문이다. 이러한 장점으로 아기썬크림으로도 손색이 없어 부모들에게 특히 인기라는 후문이다.

보타니컬테라피 브랜드 매니저는 “작년에 물세안 썬팩트가 품절대란을 일으켜 올해 유아썬스틱은 충분한 물량을 준비했는데도 빠듯한 상황"이라며 "강해진 자외선을 걱정하는 마음을 십분 헤아려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지킬 수 있도록 품절을 최대한 막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3차 재입고가 진행 중인 보타니컬테라피 유아선스틱은 위틀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