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
유영상 SK텔레콤 대표가 지난해 4분기 국내 통신3사 CEO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28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통신3사 CEO에 대해 온라인 정보량을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국내 대표 통신3사 CEO로 선정, 김영섭 KT 대표가 지난해 8월 대표이사직에 선임됨에 따라 2023년 10~12월로 한정해 분석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유영상 SKT 대표 △김영섭 KT 대표 △황현식 LG유플러스 대표 순이다. 유영상 대표는 이번 분석에서 총 9,
-
-
지난 한달간 리츠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SK리츠 2위 롯데리츠 3위 제이알글로벌리츠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1개 리츠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2월 27일부터 3월 27일까지의 리츠 브랜드 빅데이터가 719만8,542개로 분석되며 지난 2월 리츠 브랜드 빅데이터 687만9,675개와 비교하면 4.63%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리츠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연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