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무인 대표이사, 주요 경영진 및 MC·SP 등 500여 명 참석해 성과 축하 및 화합 도모

지난 한 해의 성과를 돌아보고 2026년 더 큰 도약과 변화에 대한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안무인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경영진과 함께, 제품 관리 및 고객 서비스를 전담하는 MC(Members Care), SP(Sales Partner) 등 현장 판매 조직과 구성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개회식에서 안무인 대표는 2026년 SK인텔릭스의 비전과 전략 방향을 공유하며, 'AI Wellness Platform'으로의 진화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표명했다. 안 대표는 △렌탈 비즈니스의 본원적 경쟁력 강화 △고객 경험 혁신을 통한 AI 기반 Wellness Market 선도를 핵심 과제로 제시하며, "단순한 렌탈 기업을 넘어 고객의 건강과 삶의 질을 혁신하는 'AI Wellness Platform' 선도 기업으로 도약하자"고 당부했다.
이어진 시상식에서는 판매와 서비스 등 각 영역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며 회사의 성장을 이끈 우수 구성원들에 대한 격려가 이어졌다. 특히 최고상인 'SUPEX상'은 전주덕진지국 이용호 MC, 구미동부지국 권현주 지국팀장, 광주송정지국 이은정 지국장 등 3명이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으며, 이를 포함해 총 53명의 수상자에게 상패와 상금이 수여됐다.
올해 행사는 단순한 시상식을 넘어 전 구성원이 하나 되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져 의미를 더했다. 전국체전 컨셉을 도입한 'SUPEX 퀴즈 대항전' 등 역동적인 소통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구성원들은 뜨거운 열기 속에 경쟁하면서도 서로를 격려하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 인기 가수 노라조와 임창정의 화려한 축하 공연이 행사의 대미를 장식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최고조로 이끌어냈다.
박은주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