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 연휴 기간, 배송 대기 없이 eSIM 셀프개통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별도의 유심카드 구매 없이 단말에 내장된 디지털 SIM을 통해 개통할 수 있는 eSIM은 최근 지원 단말이 확대되면서 이용 저변이 빠르게 넓어지고 있다. 해외여행 시에도 현지 유심을 별도로 구매하는 대신 eSIM을 활용하는 사례가 늘어나며, eSIM을 선택하는 고객이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KT엠모바일은 eSIM 셀프개통 시스템을 운영하며, 상담사 연결 없이 고객이 직접 간편하게 개통을 완료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 왔다. 특히 설 연휴처럼 택배 배송이 중단되거나 지연되기 쉬운 기간에는 eSIM 셀프개통을 통해 유심카드 배송을 기다릴 필요 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개통할 수 있다.
KT엠모바일은 이달 13일부터 28일까지 eSIM 신규 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연휴 기간 중 개통이 필요한 고객이라면, 간편한 eSIM 개통과 함께 이벤트 혜택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KT엠모바일 다이렉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엠모바일 이광규 사업운영본부장은 "eSIM이 익숙한 개통 방식으로 자리 잡은 만큼 관련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라며 "이번 명절에는 기다림 없이 빠르고 편리한 eSIM 셀프개통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