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스타필드 고양 ‘팝업스토어’ 오픈

박은주 기자

2026-02-05 09:27:50

고객 접점 강화 위해 오는 6월 30일까지 스타필드 고양 1층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서 팝업 매장 선봬

스타필드 고양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내 코지마 팝업스토어
스타필드 고양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내 코지마 팝업스토어
[빅데이터뉴스 박은주 기자] 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대표 이혜성)가 오는 6월 30일까지 스타필드 고양 1층에 위치한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최근 '체험형 소비'가 대세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코지마는 설 대목을 기점으로 상반기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 안마의자 11종과 소형 마사지기 11종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제품 체험부터 1:1 맞춤 상담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안마의자는 프리미엄과 실속형 수요를 모두 고려해 폭넓게 준비했다. 코지마가 최초로 개발한 5D 안마 모듈과 스마트 모션 앵클 기술을 적용한 최고급 사양의 '카이저 엑스'를 비롯해, 독보적인 디자인의 리클라이너 마사지 소파 '문체어', 프리미엄 모델 '뉴에라', 실속형 모델 '오블리크', '더블모션' 시리즈 등을 최대 34%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리퍼브 제품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는 점을 반영해 관련 상품도 포함했다. '이클립스', '레전드' 등 인기 안마의자 4종의 A급 리퍼브 모델을 최대 59% 할인한다.

이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소형 마사지기도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다. 뛰어난 심미성과 범용성을 자랑하는 스툴형 발 마사지기 '코지스툴'과 업그레이드 버전인 '코지스툴 부클레 에디션', 다리 마사지기 '리에너', 목어깨 마사지기 '러너블맥스', '코지스트레칭' 등 부위별 마사지기를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안마의자 새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최대 20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주력 제품인 '카이저 엑스'와 '문체어'를 비롯한 코지마의 고퀄리티 안마기기를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유동 인구가 높은 쇼핑몰에 팝업 매장을 선보였다"며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만큼, 설맞이 효도 선물은 물론 봄·여름철 건강관리 아이템을 장만하기에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은주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