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맞아 ‘가족을 위한 선물’을 테마로 프로모션 진행

신라면세점은 설 명절 황금 연휴를 맞아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설來는 세일(설래는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來는 세일(설래는 세일)’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부모님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가족을 위한 선물’을 테마로 마련된 프로모션이다. 사연 응모를 통한 서울신라호텔 숙박권 증정 이벤트부터 적립금 및 선불카드 증정, 설 선물 추천 브랜드 할인 혜택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來는 선물(설래는 선물), △설來는 세일(설래는 세일), △행운 가득 윷놀이, △2026 쿠폰북 4가지를 컨셉으로 오는 2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설來는 선물(설래는 선물)’은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신라면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에서의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한다.
'설來는 세일(설래는 세일)'은 신라면세점이 제안하는 설 선물 추천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으로 총 1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에는 에스티로더, 정관장, 설화수 등 설 명절 선물용으로 구매하기 좋은 상품들을 소개하며, 신라면세점 단독으로만 지급되는 풍성한 사은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주류, 건강기능식품, 전자제품 등 졸업 및 입학 시즌에 맞춘 연초 선물용 상품들도 최대 74% 혜택가로 선보인다.
'행운의 윷놀이'를 통해서는 1일 1회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더블 적립금 1천원부터 2만원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2026년 쿠폰북'은 2026년 한 해 동안 사용가능한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로, 매일 11시에 선착순으로 최대 2만6천원을 제공한다. 또 전 고객을 대상으로 오프라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라선불카드 1만원권과 2만원권도 받아볼 수 있다.
박은주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