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요실금 치료기 ‘테라솔 U’ 출시 기념 ‘렌탈료 반값’ 진행

김다경 기자

2026-01-27 16:57:10

신규 렌탈 고객 대상 6개월간 렌탈료 50% 할인…2월 22일까지

코웨이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테라솔 U [사진=코웨이]
코웨이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테라솔 U [사진=코웨이]
[빅데이터뉴스 김다경 기자] 코웨이는 가정용 의료기기 브랜드 ‘테라솔(Therasol)’의 요실금 치료기 ‘테라솔 U’ 출시를 기념해 렌탈료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신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는 내달 2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 제품을 신규 렌탈하는 고객은 렌탈료 6개월 반값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회차부터 6회차까지 매월 렌탈료의 50%가 할인돼 초기 비용 부담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요실금 치료기는 저주파 자극 및 온열 기능을 통해 요실금 치료와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주는 조합의료기기다. 식약처로부터 3등급 의료기기 허가를 받아 안전성과 유효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6개의 자극점과 3쌍의 채널 설계로 풍부한 저주파 자극을 제공하며 회사 측은 하루 15분 사용으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최고 39℃까지 설정 가능한 온열 기능은 혈류량을 증가시켜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키고 근육통을 완화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가정용 의료기기 브랜드 론칭과 테라솔 U 출시를 기념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고객분들이 건강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다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d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