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50층의 베타 버전, 전투원 3명 편성...각 층 클리어 시 크리스탈, 전투 메모리 등 보상

이번에 50층까지 선보인 '절규의 나선탑'은 베타 버전으로, 이용자는 전투원 3인을 편성해 보유 중인 세이브 데이터를 활용해 각 층에서 전투를 진행하게 된다. 매 층을 클리어하면 크리스탈을 비롯해 전투 메모리와 전술 인증서 및 성장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절규의 나선탑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전투원 '나르쟈'와 파트너 '가야'도 추가됐다. 나르쟈는 본능 속성의 컨트롤러 전투원으로, 전용 버프를 활용해 체력을 회복하고 피해량을 강화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파트너 가야는 담당 전투원의 방어력을 기반으로 피해 효율을 끌어올리는 특성을 지니고 있어, 전투 조합의 전략적 선택지를 확장한다. 이와 함께 나르쟈의 트라우마 코드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기존 전투원 '루크'의 트라우마 코드도 함께 업데이트됐다.
신규 콘텐츠와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오는 28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열리는 '방주의 수호자' 이벤트에서는 방주도시에서 실행한 정책 횟수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미션 달성 단계에 따라 크리스탈이 지급된다.
내달 25일까지 진행되는 '긴급 구출 프로토콜' 이벤트에서는 7일 출석을 통해 구출 앵커 등 보상을, 이달 21일까지는 '오버드라이브 – 시뮬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시뮬레이션 콘텐츠 보상을 하루 최대 6회까지 2배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별도로 내달 4일까지는 신규 전투원 나르쟈의 트라우마 코드를 중심으로 기간 한정 이벤트가 진행돼, 이벤트 전투를 통해 한정 보상을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김주형 사업실장은 "이용자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도전 콘텐츠와 시스템 개선을 통해 카제나만의 플레이 재미를 더욱 선명하게 다듬었다"며 "피드백을 토대로 완성도 제고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카제나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X'와 '유튜브'에 마련된 공식 커뮤니티, 스토브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