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 도넛, 복받으란말이야 도넛 4종 [사진=롯데GRS]](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5123010273900245e6d965025910625221173.jpg&nmt=23)
롯데GRS가 운영하는 글로벌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도넛이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귀여운 말 캐릭터와 말과 연상되는 키워드로 재미나게표현한 ‘복받으란말이야’ 도넛 4종을 선보인다고 30일밝혔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검은 호랑이 ▲검은 토끼 ▲푸른 용 ▲푸른 뱀 등 2022년부터매년 꾸준히 신년과 관련된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올 해는 붉은 말의해(병오년)을 테마로, 새해의희망과 기운을 받길 소망하는 마음에서 말과 연관 소재를 활용해 직관적으로 형상화한 제품을 출시했다.
▲복받으란말 ▲사랑하란말 ▲달리라굽 ▲당근 홀릭 4종으로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말의 얼굴과 말발굽, 말이 좋아하는 당근밭 등을 도넛으로 표현해 눈과입을 모두 만족시킨다.
‘복받으란말’은 부드러운 도넛에 다크초코크림을 가득 넣은 후 커피 아이싱과 초콜릿 아이싱으로 말의 앞모습을장식한 제품이다. ‘사랑하란말’은 도넛에 믹스 베리 필링, 스트로베리아이싱을입혀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하트 모양의 도넛을 분홍색 말의 옆모습으로 사랑스럽게 표현했다. ‘달리라굽’은 행운을 상징하는 말굽 모양으로, 버터코코넛스프레드를 입힌 후 코코넛파우더와 카야잼으로 장식해 고소한 달달함을 느낄 수 있다. ‘당근홀릭’은부드러운 당근 케익 도넛에 화이트 아이싱, 우유크림, 로투스크럼블로은은한 달콤함을 선사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붉은 말의 해를 표현한 이번 신제품으로새로운 한 해의 열정과 행운이 소비자들에게 깃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조아라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