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형제들, 2025 한국유통대상 산업통상부 장관 표창

김동영 기자

2025-12-28 09:57:19

서울 중구 대한상의에서 열린 ‘제30회 한국유통대상’에서 시상자와 수상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우아한형제들]
서울 중구 대한상의에서 열린 ‘제30회 한국유통대상’에서 시상자와 수상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우아한형제들]
[빅데이터뉴스 김동영 기자] 우아한형제들이 제30회 한국유통대상에서 산업통상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배달의 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26일 대한상공회의소와 산업통상자원부, 유통산업연합회 주관으로 서울 중구 대한상의에서 문신학 산업통상부 제1차관, 박일준 대한상공회의소 상근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유통산업 상생·협력 문화확산 유공자 포상 산업통상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우아한형제들은 이날 시상식에서 온라인플랫폼 기업으로는 유일한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우아한 형제들이 수상한 유통산업 상생·협력문화 확산 유공자 포상은 대·중소기업간 상생과 협력을 넘어 소비자인 국민을 포함하는 상생·협력 문화가 확산하는 데 기여한 기관, 단체 등에 수여한다.

김중현 우아한형제들 지속가능경영센터장은 “연말 뜻깊은 시상식에서 상생과 협력의 표창을 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배민이 할 수 있는 상생과 협력의 분야를 찾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동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kd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