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전승불 손오공'은 자신에게 분신 버프를 부여해 강화된 스킬을 사용하는 방어덱 딜러로 공격력에 비례해 방어력이 증가하며, 스킬 1회 발동 시 모든 아군의 생명력을 공격력의 일정 비율만큼 회복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합성으로만 획득 가능한 구 세븐나이츠에 신규 영웅 2종도 추가됐다. '인연의 수정룡 밀리아'는 마법형 영웅을 팀에 많이 배치할수록 강해지는 캐릭터로 마법형 아군 3명 배치 시 일정 피격 횟수 이후 적에게 고정 피해와 함께 쿨타임을 증가시키는 '수정 결정' 스킬을 발동하는 것이 특징이다.
'혹한의 강자 겔리두스'는 '빙극' 상태의 적은 일정 시간동안 행동할 수 없으며, 피격 시 효과가 해제됨과 동시에 최대 생명력의 일정 비율만큼 방어 무시 피해를 입는다. 영웅의 잠재 능력을 추가하고 성장 던전 난이도를 확장해 영웅별 공격력·방어력·생명력 중 원하는 스탯을 선택해 성장시킬 수 있고, 해당하는 성장 재화는 확장된 성장 던전 난이도에서 수급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22일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에픽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위시리스트 마일스톤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시리스트 달성 수에 따라 열쇠 상자 30개, 영웅 소환 이용권 50개, 펫 소환 이용권 50개, 전설 영웅 소환권 II 등 누적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