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를 주제로 진행되며, 오뚜기는 연말 감성을 담은 공간에서 제품 시식과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부스에서는 X.O. 교자, X.O. 교자 새우&홍게살, 가뿐한끼 촉촉탱글 닭가슴살 핫도그 등 냉동식품 3종을 시식할 수 있으며, 매칭 게임 등 체험형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연말 시즌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고 오뚜기 제품의 경쟁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효석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