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스탁의 브랜드 가치 평가 지수(BSTI)를 기준으로 230여 개 산업군, 1000여개 브랜드 가운데 선정된다.
참이슬은 넷플릭스 드라마'오징어 게임'과의 협업 에디션을 선보이며 높은 인기를 얻었고, 음악.캠핑 등을 결합한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확장해 왔다.
테라는 100% 리얼탄산 공법과 청정 원료 사용을 강조한 라거 맥주로,친환경 캠페인과 업사이클링 협업 등 ESG 활동을 지속하며 브랜드 차별화를 강화하고 '테라 쏘맥타워' 등 체험형 굿즈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기도 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두 브랜드가 동시에 100대 브랜드에 이름을 올린 것은 소비자 신뢰의 결과"라며 "각 브랜드의 고유 가치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경험을 지속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