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뷰티소품 기획전' 진행…고객 관심도 지속 상승

정혜영 기자

2025-12-15 12:00:47

아성다이소, '뷰티소품 기획전' 진행…고객 관심도 지속 상승
[빅데이터뉴스 정혜영 기자] 아성다이소(이하 다이소)가 '뷰티소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이소는 베이스 메이크업 소품, 아이 메이크업 소품 등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신제품 '믹싱 팔레트, 스패츌러 세트'는 파운데이션, 블러셔 등을 간편하게 섞어 쓰는 데 유용하다. 팔레트의 손가락 홀을 통해 안정적으로 고정해 사용할 수 있고, 스테인리스 재질이라 세척이 쉽다. '태그 비건 컨투어 브러시'는 모 형태가 사선으로 구성돼 광대, 턱선 등 굴곡진 라인에도 부드럽게 밀착된다. 모량이 풍성해 과하게 발색되지 않고, 음영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속눈썹을 붙이는 용도의 '커브형 속눈썹 집게'는 끝부분이 한 번 꺾여 마스카라 정리용으로 사용할 수 있고 고정캡이 있어 휴대 및 보관도 편리하다. '핑크 메탈 블렌딩 총알 브러시'는 작은 모와 탄탄한 형태로 세밀한 아이섀도우 표현에 적합하다.

실용적인 뷰티 소품도 만나볼 수 있다. '말랑 팁 립앤치크 멀티 브러시'는 한쪽은 말랑한 실리콘 팁, 다른 한쪽은 라운드 모 형태로 구성됐다. 팟타입 제품을 그대로 도포할 때는 말랑팁이,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 표현에는 브러시 모가 적합해 하나로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하다.
다이소 관계자는 "메이크업 초보부터 숙련자까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소품을 모아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데이터앤리서치
ⓒ데이터앤리서치
한편 15일 본지가 데이터앤리서치에 의뢰해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및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해 11월 다이소 화장품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직전 같은 기간에 비해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데이터앤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11월(2025.11.01~2025.11.30) 다이소 화장품 관련 정보량은 총 1만466건으로 집계됐다.

지난해 같은 기간(2024.11.01~2024.11.30) 총 8457건에 비해 2009건 23.76% 증가했다.

데이터앤리서치 관계자는 "다이소가 이미 고객 충성도를 확보한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화장품을 출시하면서, 합리적인 가격과 신뢰도를 동시에 충족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