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챔피언십 2' 결승 및 쇼케이스 개최

정혜영 기자

2025-12-12 10:28:09

ⓒ넥슨
ⓒ넥슨
[빅데이터뉴스 정혜영 기자]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서든어택' 공식 e스포츠 대회 '2025 서든어택 챔피언십 시즌2' 결승전 및 디렉터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0월 총상금 6000만원, 우승상금 3000만원 규모로 개막해 치열한 본선 경쟁이 이어진 이번 대회의 결승전은 오는 13일 오후 5시 잠실 DN 콜로세움에서 열린다. 누구나 현장을 방문할 수 있으며 '서든어택' 공식 'SOOP' 채널과 유튜브 채널에서 김규환 캐스터, 온상민, 그니 해설의 생중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결승전은 디펜딩 챔피언 '악마'와 김두리 주축의 명문 클랜 '퍼제'의 5판 3선승 대결로 펼쳐지며, '악마'의 무실 세트 연속 우승 성공 또는 '퍼제'의 명문의 귀환을 알리는 우승 달성 여부를 향한 이용자 관심이 모이고 있다.

넥슨은 결승전 진행을 기념해 현장을 찾은 관람객과 온라인 생중계 시청자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 관람 시 5만 '넥슨캐시', 9000 'SP'를 포함해 각종 게임 아이템이 담긴 '컨테이너(15개)', '키카드(15개)'를 지급하고 베스트 치어풀 및 리액션에 선정된 관객에게는 추가 선물을 제공한다.
공식 'SOOP' 채널과 파트너 스트리머 방송을 통한 온라인 생중계 시청자에게는 드롭스 보상으로 '키카드'를 선물하고 한 선수가 적을 전멸시키는 '올킬(ALL KILL)' 상황 발생 시 기념 쿠폰 코드도 공개할 예정이다.

'2025 서든어택 챔피언십 시즌2' 결승전 및 디렉터 쇼케이스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