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 영예

김동영 기자

2025-12-12 08:49:40

아워홈 온더고 광고 이미지 [사진=아워홈 제공]
아워홈 온더고 광고 이미지 [사진=아워홈 제공]
[빅데이터뉴스 김동영 기자] 아워홈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KODAF2025)'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KODAF는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11일 아워홈은 KODAF 2025에서 디지털크리에이티브 디지털영상(시리즈)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온더고 캠페인은 '까보고서', '편리함', '다양함' 등 총 3편의 시리즈 영상으로 구성돼 지난 5월 첫 공개됐다.

온더고는 아워홈 HMR 제품군 가운데 핵심 브랜드로 다양한 메뉴 구성과 전자레인지 간편 조리가 특징이다. 냉동 도시락 소비자의 핵심 니즈인 맛과 편의성, 다양성을 하나의 콘셉트 안에 자연스럽게 녹여낸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캠페인은 디지털 매체 누적 조회수 3400만회를 돌파했으며 공개 1달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100만회를 넘어섰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된 관심과 신뢰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 강화하고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동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kd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