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016년 시작된 '나눔 DAY'는 사내 나눔 문화 활성화 및 참여 독려를 위해 전사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사회공헌 행사다. 올해 행사는 다양한 체험 클래스와 지역 내 비영리기관 연계 부스 운영으로 지역사회 참여를 확대했다.
이번 행사는 '체험 존', '전시 존', '상생 존', '공연 존' 등 총 4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체험 존'은 △임직원 재능나눔 체험부스: 캐리커쳐 그리기, 하바리움 만들기 △넷마블조정선수단 체험부스: 로잉머신 체험하기 △코웨이 블루휠스 체험부스: 휠체어 농구 체험하기 △코웨이 체험부스: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등의 현장 체험 행사로 꾸며졌다.
'전시 존'에서는 넷마블문화재단의 사회공헌 활동 소개를 비롯해 어깨동무문고 소개 및 발간 도서 판매, 코웨이 공익활동 사진전 등이 이뤄졌다.
'공연 존'에서는 임직원들의 재능나눔으로 구성된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다.
행사에 참여한 권한별 넷마블 엠엔비(MNB) 관계자는 "다양한 사회공헌 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나눔마켓에서 판매한 물건들의 퀄리티도 좋고 사회적 기업의 물품 구매로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