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기획전은 고객이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는 추천 상품을 한눈에 살펴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마련한 모바일 기획전이다.
프리미엄 상품 선별로 마니아층이 두터운 ‘최유라쇼’와 ‘요즘 쇼핑 유리네’ 두 프로그램의 최초 컬래버다.
방송 상품 선정 과정에서 사용해 보고 검증하는 최유라, 이유리 추천템만 엄선해 선보인다. 취향별, 가격대별로 일명 내돈내산템, SNS히트상품, 프로그램 인기 상품들을 선별했다.
추천 상품은 프리미엄 디저트, 커트러리, 난방용품 등 총 25종이다.
200년 장인정신이 깃든 ‘라네로시 블랭킷’, 아일랜드 헤리티지 상징 ‘라스본 캔들’, 명품 커트러리로 꼽히는 ‘사브르 커트러리’ 등 홈파티 데코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드라이어볼인 ‘플러퓨스’, 단독 패션 브랜드 ‘LBL 스카프’ 등 시즌 한정, 기획 상품들을 소개하고, SNS인증과 댓글을 남긴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케이크 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최유라쇼, 요즘 쇼핑 유리네 TV방송에서 홈파티 상품들을 편성한다.
오는 3일 요즘 쇼핑 유리네에서 홈파티 필수 메뉴인 ‘끼리 디저트 패키지’를, 오는 4일 ‘최유라쇼’에서 올리브 오일계 라인인 ‘프란치 빌라마그라 그랑크뤼 올리브오일’ 등을 선보인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