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출시된 베타 서비스는 대화형 AI를 통해 복잡한 필터를 설정 없이 대화 방식으로 여행지를 탐색할 수 있어 여행 상품을 고르는 과정의 부담을 덜어준다. NOL은 이번 베타를 시작으로 AI가 고객을 이해하는 범위를 넓혀 서비스 전반의 탐색 경험을 더욱 자연스럽고 정교하게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AI 탐색 기능과 함께 '해외패키지' 카테고리도 서비스 영역을 확대한다.
항공과 숙소 중심의 자유여행 구성에서 확장해 다양한 옵션을 포함한 전 세계 3만여개 패키지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다음 달 1일 오전 10시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 최대 10만 NOL 포인트를 지급하는 리워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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