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울 스트라이크는 이번 협업을 통해 쵸단(드럼), 마젠타(베이스), 히나(기타), 시연(보컬)으로 구성된 QWER를 SD 캐릭터로 재탄생시켰다.
멤버들은 신화 등급 동료로 소울 스트라이크 세계관에 합류해 각 포지션을 반영한 고유 스킬을 지닌다.
드러머 '쵸단'은 드럼 스틱을 휘둘러 충격파를 발생시키는 '림샷' 스킬을, 베이시스트 '마젠타'는 베이스 기타를 사용한 '슬랩' 스킬로 적들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힌다. '히나'는 '비브라토' 스킬로 하늘에서 고양이를 소환하는 공격을 펼치며 보컬 '시연'은 '벨팅' 스킬을 통해 일정 범위의 적들에게 지속 피해를 준다.
QWER의 대표곡 '눈물참기'를 기반으로 한 신화 스킬도 새롭게 추가된다. 주변으로 퍼지는 음악 파장을 통해 아군에게 강력한 버프 효과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화 등급 유물 'QWER·소크 콜라보 앨범'을 비롯해 멤버들의 별명을 모티프로 한 유일 등급 펫 '쵸뭉', '젠폭스', '냥뇽이', '밍스터', '바위게'도 등장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다음 달 23일까지 진행되는 'QWER 출석부 이벤트'에서는 14일 동안 출석만 해도 신화 동료로 등장한 QWER 멤버 모두를 영입할 수 있으며, 'QWER 컬래버 선택상자'도 선물한다.
자세한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및 이벤트 정보는 공식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