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자사 공식 쇼핑몰 리뉴얼 오픈…고객 관심도 증가↑

정혜영 기자

2025-11-24 13:47:13

ⓒ 락앤락
ⓒ 락앤락
[빅데이터뉴스 정혜영 기자] ㈜락앤락이 자사 공식 쇼핑몰 '락앤락몰'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락앤락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락앤락몰의 서비스와 쇼핑 환경을 고도화함으로써 고객들의 사용 편의성과 디자인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

새로워진 락앤락몰은 기획전, 이벤트, 추천상품 등을 고객 행동 패턴에 따라 배치해 접근성을 높였다. 고객 쇼핑 활동을 분석해 관련 상품 추천·맞춤형 콘텐츠·신제품 소식·핫딜 정보 등을 효과적으로 제공하며, 간편결제 기능을 추가해 전반적인 쇼핑 편의성을 강화했다.

리뉴얼과 함께 멤버십 혜택도 업그레이드했다. 멤버십 등급을 3단계에서 4단계로 변경해 다양한 쇼핑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개편했다.

락앤락몰에 회원 가입하면 브론즈 등급이 부여되며 5% 할인쿠폰과 웰컴포인트가 지급된다. 회원은 실버, 골드, 플래티넘 등 등급에 따라 구매액의 1~3% 포인트 적립, 2~4% 상시 할인, 생일 축하 10~20% 쿠폰 등 차별화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고객의 쇼핑 스타일을 세심하게 분석해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고 말했다.

ⓒ 데이터앤리서치
ⓒ 데이터앤리서치
한편 24일 본지가 데이터앤리서치에 의뢰해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및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해 9~10월 락앤락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데이터앤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9~10월 두 달간(2025.09.01~2025.10.31) 락앤락 정보량은 총 1만580건으로 집계됐다.

지난해 동 기간(2024.09.01~2024.10.31) 총 9749건에 비해 831건 8.52% 증가했다.

데이터앤리서치 관계자는 "계절 변화에 따른 보관·주방용품 수요 확대로 9~10월 락앤락 제품 리뷰·비교 콘텐츠가 활성화 됐다"고 말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